Rayne woke up without having Reminiscences in the apocalypse. Samael is simply... a delinquent, who occurred to locate Rayne at a rooftop. They both equally wound up generating a offer to be able to survive inside of a globe where cannibalistic monsters roam.
반면에 카카오웹툰은 좀 더 심도 있는 스토리와 연출에 치중되어있다. 네이버 웹툰에 완성도 높은 작품들이 없다는 말은 결코 아니지만, 아무래도 네이버 쪽이 약간 밀리는 이미지라는 의견이 있다.
일단 굳이 신랄하게 번역에 대해 비판을 가하지 않는 사람이라 해도 번역의 수준이 나아지리라 믿는다고 언급하는 걸 보면 결코 번역 수준이 원어민들이 읽기에 편하다고 말할 순 없는 듯. 그래선지 댓글 중에는 만약 네이버 측에서 팬번역 분량을 내리게 한다면 매우 실망할 거란 반응도 보이며 유일하게 호평받는 점은 업데이트가 빠르다는 것. 어쨌든 수정 사항을 요구하면 들어주기는 하는 건지 신의 탑 번역에 팬들이 페이지 아래 있는 피드백으로 수정을 요구하자 바뀌었다고. 영어가 된다면 직접 피드백으로 수정을 요구해보자.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Dumped following confessing to her to start with crush of a few several years, Rosa Park falls for her 2nd if the nation’s favored Superpowered Law enforcement Officer, Doryeong Han, swoops in to avoid wasting her as she’s plummeting from a toppling building.
장편물보다는 단편에 더 적합한 계약방식이며, 실제로 네이버와는 달리 몇 년씩 연재하는 장기 연재작이 드물다.
Hyeondo and Yumin, a normal person and woman of their 30s, crack up with their respective partners for different explanations Inspite of nevertheless currently being in appreciate with them.
그리고 이러한 불만 사항에 대한 수용으로 만화 상단 오른쪽에 언어를 고르는 곳에서 공식적으로 지원되는 영어 번역 말고 팬들이 직접 자기 나라 언어로 번역하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비단 영어 뿐만이 아니라 각국 언어권 팬들이 직접 번역하여 다양한 언어들로 번역되고 있는 중.
나우루 · 뉴질랜드 · 마셜 제도 · 미크로네시아 연방 · 바누아투 · 최신웹툰 사모아 · 솔로몬 제도 · 키리바시 · 통가 · 투발루 · 파푸아뉴기니 · 팔라우 · 피지 · 호주
크래들스튜디오
장점은 세련된 레이아웃과 보기 좋은 디자인입니다. 반응형 디자인을 적용하여 기기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신탁으로 태어나 신의 권능을 부여받은 성인(聖人) "성녀" 신의 축복과 사랑의 말씀을 전하며, 성스러운 신의 힘으로 몸과 마음을 치유해 준다.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본래라면 그래야 할 터였다.
다음날 오전에 올라올 수도 있다. 이 경우는 댓글 등에 공지가 올라오는 편이다. 댓글에서 네이버와 달리 지각 업로드를 따지는 경우는 적은 편.
한번 소비자가 무료에 노출되면 더 이상 정가의 가격으로 구매하기 어려워지고, 이로 인해 시장은 붕괴될 위험이 커지게 된다. 실제로 포털에서 인기를 끌었던 웹툰이 출판되었을 때 웹툰이 무료로 서비스된다는 사실은 이에 대한 대체제로 작용하여 출판 판매부수를 감속시키는 원인으로 작용하고 있다.